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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조회
제2017-03호_재공고)태권도원 편의점 운영업체(사용수익자) 선정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7-02-01 조회수621
첨부파일 파일다운로드 1_재공고)입찰공고문_태권도원 편의점 운영업체(사용수익자) 선정.hwp 파일다운로드 2_재공고)과업내용서_태권도원 편의점 운영업체(사용수익자) 선정.hwp

태권도진흥재단 공고 제2017-03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수요기관

태권도진흥재단(운영관리부)

계약방법

제한경쟁 입찰

품명

기타용역

수량

1

낙찰자결정방법

최고수수료 낙찰제

입찰건명

태권도원 편의점 운영업체(사용수익자)선정

사 업 기 간

2017.04.012020.03.31 (3)

입찰방식

직찰

 

2.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사업자등록증의 업종에상품연쇄화사업 또는 편의점으로 등록된 법인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 해당되지 않는 업체

입찰공고일 기준 편의점 가맹점 수가 100개 이상인 법인

가맹점 수를 확인할 수 있는 법인등기부등본 등 관련 증빙서류 첨부할 것

최근 1년간 매출액을 확인할 수 있는 국세청 공시자료 등 첨부할 것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자

 

3. 입찰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17. 2. 8(), 14:00

운영센터 1층 브리핑룸

입찰서 제출일시

2017. 2. 10(), 15:00

태권도진흥재단 경영지원부

가격개찰

2017. 2. 10(), 16:00

운영센터 3층 소회의실

 

4.시설 현황

사용(판매)시설 현황

시설명

위치

면 적()

비 고

편의점

박물관 지하1

80.11

 

도약센터 2

81.10

 

사용료

- 매월 매출액(부가가치세 제외) 대비 수수료율(%)

- 입찰참가자 제안서 제출 시 매출액 대비 수수료율을 제시(밀봉)해야 함

개점시기

- 운영시기 : 20174월 중

5. 관리자(발주처) 및 낙찰업체(사용수익자)의 역할 및 책임

구 분

수행 사항

태권도진흥재단

(관리자)

판매 기본시설(바닥, 천정, 조명, 설비 등)

사용허가 부분에 대한 공조기, ·배기 설비의 전력 공급 및 유지와 보수

, 낙찰업체(사용수익자)의 귀책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업체(사용수익자)가 부담

낙찰업체

(사용수익자)

내부인테리어, 판매 집기 일체 설치

- 내부 시설공사는 계약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완료하도록 하며 세부 추진일정은 관리자와 협의하여 진행하여야 함

- 입간판, 사용허가 안내판 등 시설 운영에 필요한 물품 일체

- 인테리어 관련 내용은 사전에 관리자(태권도원)의 승인을 득하고 진행하여야 함.

태권도원 편의점(외부 가판대 포함) 운영

편의점 일일마감 태권도원 서버로 인터페이스 기능 제공

매장관리 및 판매 POS시스템 설치(S/W, H/W) 및 유지보수

계약만료 후, 철거 및 원상복구 비용

매장 운영에 따른 각종 공과금(전기 등)

매장 내 청소 및 발생쓰레기 자체처리

관계법령에 의한 인허가 및 신고사항, 사업자등록, 손해보험 가입

- 사용 허가일로부터 1개월 이내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손해보험증권 제출

판매인력 직원 선발 및 교육

 

6. 사업설명회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여야 하며,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지 않는 자는 입찰참가를 불허함.

현장설명회 : 2017. 2. 8() 14:00 / 태권도진흥재단 운영센터 1층 브리핑룸

참가서류 : 사업자등록증사본 1, 재직증명서 1,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1.

 

7. 제출서류

구분

제출 서류

관련 서식

비고

입찰

참가

신청

현장설명회 등록신청서

붙임1

과업내용서 내 별첨

입찰참가신청서

붙임2

과업내용서 내 별첨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붙임3

과업내용서 내 별첨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지정 시)

붙임4

과업내용서 내 별첨

가격제안서

붙임5

과업내용서 내 별첨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붙임6

과업내용서 내 별첨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붙임7

과업내용서 내 별첨

국세청 공시자료(공고일 직전년도 매출액)

 

 

우편접수 불가

서류 미제출시 입찰 참여 불가

 

8. 낙찰자 결정방법

낙찰자 결정방법 : 최고 수수료 낙찰제

* 입찰참가자가 가격제안시 매출액 대비 수수료율(부가가치세 제외)15% 이상으로 제시

* 매출액은 부가세를 제외한 공급가액을 기준으로 한다.

 

9. 판매시설 운영 기준

판매품목 및 가격

- 금지품목 : 태권도원에서 금지한 품목(,담배), 조리가 필요한 음식, 식품위생법에 금지된 품목, 법령에 따라 금지된 품목

- 판매가격 : 권장소비자 가격을 준수하여 판매하여야 함

- 품목 및 가격의 제한 : 판매품목 및 가격이 공익 또는 공공목적에 위배되고, 타 시설보다 과다하다고 판단될 경우 태권도원에서 제재할 수 있으며, 운영자는 이를 준수하여야 함

- 판매품목 및 가격의 제한에 따른 영업상 손해에 대해 운영자는 태권도원에 어떠한 보상도 청구할 수 없음

영업시간 : 태권도원 운영시간 준용(영업시간 조정시 사전 협의 필요)

도난방지 : 도난방지 시설 및 시건장치 등은 태권도원의 승인 후 운영자가 설치하며, 판매 상품 도난 및 분실 등에 대해서 태권도원에서는 책임지지 않음

 

10. 입찰자 유의사항

제출된 서류 및 기재내용은 정확한 근거와 사실에 의거 작성되어야 하며 기재 내용이허위로 판명될 경우 부적격 처리함.

입찰 참가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계약에 관한 모든 사항과 공고내용 및 현장여건 등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운영사업자는 해당업종에 관련된 허가와 영업 중 사고와 재해발생 등에 대비한 보험을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함.

입찰공고문과 과업내용서가 상출 될 경우 입찰공고문이 우선한다.

문의처

규격 관련 사항 :

운영관리부 심진용 차장

063-320-0038

계약 관련 사항 :

경영지원부 정상규 주임

063-320-0028

서류접수장소 :

전북 무주군 설천면 무설로 1482 태권도진흥재단 운영센터 3(경영지원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2. 1.

 

태권도진흥재단 재무관

 

개찰 결과
계약체결 현황 (하도급 포함)
과업내용 등 계약내용변경에 관한 사항 (입찰공고와 다른 조건으로 계약 체결된 경우 포함)
감리·감독·검사 현황
대가의 지급 현황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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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지원부 정상규  
전화 :
063-320-0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