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GREAT CHANGE 위대한 체·인·지의 시작
  • 텍스트 크게 보기 텍스트 작게 보기
  • 인쇄하기

보도자료

Home > 알림마당 > 언론지원 > 보도자료
이전 게시판보기
보도자료 조회
'17.06.13 / 태권도원에서 "월드뮤직 페스타" 개최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7-06-13 조회수381
첨부파일 파일다운로드 리플렛 1.jpg 파일다운로드 리플렛 2.jpg 파일다운로드 리플렛 3.jpg

보도자료

배 포 일

2017년 6월 13일

 

보도협조일

배 포 시

총 2쪽

홍 보 부 서

교류협력부

 

담 당 부 서

진흥사업부

홍 보 담 당

김진흥(063-320-0155)

 

이기동(063-320-0067)

 

태권도원에서“월드뮤직 페스타”개최

-‘우리는 하나, 무주 태권도 월드뮤직 페스타’, 김반장과 윈디시티 등 출연-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김성태, 이하 재단)과 2017무주WTF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전라북도지사 송하진·이연택, 이하 조직위)는 '2017무주WTF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기간 중 “우리는 하나, 무주 태권도 월드뮤직 페스타”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월드뮤직 페스타에는 24일부터 29일까지 일정으로 “김반장과 윈디시티, 하림과 아프리카 오버랜드, 수리수리마하수리, 시흥시립전통예술단, 어쿠스틱 앙상블 재비, 몽라퀸텟, 오마르와 이스턴파워, 노선택과 소울소스, 킹스턴루디스카, 두 번째 달, 로스아미고스, 박주원, 타틀즈” 등 최고의 뮤지션들과 DJ들이 함께한다.

 

‘우리는 하나, 무주 태권도 월드뮤직 페스타’는 태권도원에서 펼쳐지는 신나는 음악여행을 테마로, 다양한 뮤지션들의 공연이 1일 2∼3회 펼쳐질 예정이다. 레게부터 집시, 라틴, 블루스, 에스닉 퓨전, 한국 전통음악 등을 통해 태권도와 월드뮤직으로 하나 되는 세계 음악 대잔치를 만나 볼 수 있다.

 

 

재단 김중헌 사무총장은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기간에 태권도원을 찾으시면 최고수준의 태권도 경기와 함께 다양한 볼거리·즐길거리·먹을거리 등 문화 축제를 즐길 수 있다”며 “이번 기회에 꼭 태권도원을 다녀가시기 바란다”고 했다.

 

한편, '2017무주WTF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에는 지난 리우올리픽 태권도 금메달 리스트들이 모두 참가하는 등 183개국 1,768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 붙임 : 리플렛 3점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원저작자를 밝히는 한 해당 저작물을 공유 허용, 정보변경 불가, 상업적으로 이용불가

QR CODE

오른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페이지로 연결되는 QR코드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 담당자 :
교류협력부 김진흥  
전화 :
063-320-0155